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밤선비' 이유비, 관군 기습 체포..이수혁에게 잡힐까? 당황
'밤을 걷는 선비' 이유비가 체포 된 모습에 당황케 했다.

30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장현주 극본, 이성준 연출)측은 관군에게 잡힌 조양선(이유비 분)의 모습과 걱정스런 눈빛의 김성열(이준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양선은 관군에게 팔을 붙잡힌 채 다급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동생 담이(박소영 분)의 다리를 고치기 위해 탐라로 향하던 중 관군에게 잡힌 양선의 모습으로, 양선은 관군의 기습에 당황한 모습이다.

또한 양선의 아버지 조생(정규수 분)은 관군에게 잡힌 양선을 바라보며 절박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가운데, 정현세자 비망록의 행방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인 조생의 심상찮은 분위기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밤선비’ 제작진 측은 “오늘 방송되는 ‘밤선비’ 8회에서는 양선이 추포 위기를 맞게 된다. 양선은 그 동안 ‘책쾌 추포령’을 여인 변신으로 잘 피해왔는데, 전혀 예상치 못한 이유로 관군에게 붙잡히게 된다. 양선의 추포 위기와 함께 폭풍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그려질 ‘밤선비’ 8회를 오늘 밤 꼭 시청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밤선비' 이유비 관군 기습 체포 당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밤선비' 이유비, 관군 기습 체포 당황할만해" "'밤선비' 이유비, 관군 기습 체포 이런.." "'밤선비' 이유비, 이수혁에게 잡힐까?" "'밤선비' 이유비, 앞으로 전개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한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