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디n태양, 뮤지컬 분장 속 세븐과 다정샷 눈길…'훈훈'
빅뱅이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멤버 지드래곤과 태양이 가수 세븐과 여전한 우정을 과시한 다정한 인증샷이 훈훈함을 전했다.

지난 29일 세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드래곤, 태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세븐은 뮤지컬 배우 분장을 한 채로 지드래곤과 태양의 사이에서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지드래곤은 세븐의 뮤지컬 공연 예매 티켓으로 보이는 종이를 들고 뮤지컬 관람을 인증했다. 태양은 세븐에게 기댄채 다정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세븐은 "사랑해. GD, 7, TY"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하며 애틋함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세븐은 올 초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이 종료되면서 1인 기획사를 꾸렸다. 하지만 YG와의 인연이 끝난 후에도 같은 소속사였던 지드래곤, 태양과 인연을 유지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YG 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8월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포스터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과 올 화이트의 이미지가 새 노래의 분위기를 짐작케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디&태양 세븐과 뮤지컬 분장 속 세븐과 다정샷 눈길 훈훈 기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디&태양, 뮤지컬 분장 속 세븐과 다정샷 눈길간다"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디&태양, 세븐 근황 궁금해"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디&태양, 세븐과 친분 있구나"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디&태양, 빅뱅 신곡 잘되었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