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아땀띠에 효과적인 퓨어엠 아기화장품 수딩젤

어린 아기들에게 여름은 조심해야 할 것이 많은 계절이다. 무덥고 습한 날씨로 인한 더위 걱정은 물론 모기나 개미와 같은 벌레도 조심해야 하며 유아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땀띠 또한 조심해야 한다. 특히 영유아들은 움직임이 자유스럽지 못하고 목과 겨드랑이, 사타구니, 그리고 팔과 다리의 접히는 곳 등에 살이 많아 땀띠가 나기 쉽다.

땀띠는 땀과 노페물로 인해 모공이 막혀 그 안쪽에서 염증이 생긴 것으로 유아땀띠 발생 시 땀띠 부위를 깨끗이 씻어주고 통풍이 잘 되는 면소재의 옷을 입혀주는 것이 좋다. 그리고 자극이 적고 보습 성분이 뛰어난 수딩젤 제품을 발라 피부를 보호해줘야 한다.

수딩젤 중에서도 특히 유아땀띠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입소문 난 ‘퓨어엠’의 수딩젤은 정제수가 아닌 연꽃수를 사용한 천연성분의 아기화장품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 없어 건조하고 붉어진 유아땀띠 피부에 적합하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퓨어엠의 수딩젤은 기존 튜브형태에서 확 달라진 펌프형으로 리뉴얼, 용량도 400㎖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업그레이드 된 것은 외관뿐만이 아니다. 퓨어엠 수딩젤의 성분 또한 유아땀띠 등 피부진정에 빠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강화됐다.

우선 퓨어엠 수딩젤은 정제수 대신 연꽃수를 사용해 영유아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흙 속에서도 강한 생명력을 틔우는 연꽃은 정화능력이 뛰어난 식물로 피부정화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연꽃은 단백질과 지방, 탄수화물 영양성분과 비타민 B1, B2, C 등 다양한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퓨어엠 수딩젤은 병풀, 알로에베라잎, 산수유, 당귀, 맥문동, 황기, 오디 등 피부에 친화적인 식물 성분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진정 효과는 물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퓨어엠 관계자는 “아기화장품 수딩젤은 젤 타입이라 끈적임 없는 가볍고 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빠른 흡수성으로 유아땀띠 등 피부트러블 발생 시 묻어나거나 미끈거릴 염려가 없어 사용에 적합하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채 용량과 성분을 업그레이드 시켰기 때문에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퓨어엠은 EWG에서 운영하는 화장품성분 안전성 사이트인 Skin Deep에서 안전하다고 평가 받은 안전등급의 성분으로 만들어져 믿음을 더한다. EWG란 독성화학물질, 농업보조금, 공공토지, 기업의 책임 분야에서 연구 및 자문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으로 Skin Deep은 화장품 회사의 브랜드, 제품, 원료에 대한 안전성을 테스트해 0~10까지 등급을 설정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아땀띠에 효과적인 수딩젤을 비롯한 민감성 피부를 위한 퓨어엠의 다양한 아기화장품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ure-m.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퓨엔의 SNS채널인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