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디오스타' 배수정, 영국 회계사 자격증 취득 "수습직원이 영국 화폐로 3만 파운드..4천만원" 눈길
'라디오스타' 배수정이 영국 회계사 출신으로 자격증 취득에 대한 발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9일 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이 출연하는 '묻지마 과거'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MC들은 배수정에게 "'위대한 탄생2' 출연 당시에 영국 회계사 출신으로 유명했는데"라고 물었다.

이에 배수정은 "영국은 특이하게 3년 경력을 채우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데 '위탄2' 출연했을 때가 2년 조금 넘었을 때라 회계 자격증 마저 따러 1년간 영국에 있었다"고 전해 주목을 받았다.

그러자 MC 규현이 "그럼 언제든지 돌아갈 곳은 있는 거네"라고 돌직구를 던졌지만 배수정은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단호히 대답해 관심이 쏠렸다.

이에 김구라는 회계사 초임을 물었고 배수정은 "수습 직원으로 들어가니까 영국 화폐 기준으로25000~30000 파운드다"라며 "4천만원 정도 된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라디오스타' 배수정 영국 회계사 자격증 취득 눈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배수정, 영국 회계사 출신 자격증 있구나" "'라디오스타' 배수정, 배수정 대단하다" "'라디오스타' 배수정, 연봉 4만원 많다" "'라디오스타' 배수정, 사랑할거예요 음원도 응원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