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교통여건 및 주거환경 으뜸

현재 광교신도시가 있는 수원, 하남, 용인, 화성 등의 수도권 신도시 인구가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로 나타나면서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거환경이 우수한 수도권 지역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지난 2012년 1월, 3.3㎡ 당 1384만원 수준이던 광교신도시 아파트 매매가는 지난달 기준 1,600만원선까지 올라 활발한 거래량을 보이고 있다. 그 중 광교신도시의 첫 민간분양전환 임대아파트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에 대한 인기가 상승 중이다.

광교신도시는 2016년 2월 개통될 예정인 신분당선으로 인해 30분 내 서울 강남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광교테크노밸리와 광교법조타운 착공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풍부하며 여타 신도시 중 녹지비율이 41.7%로 제일 높으며 인구밀도도 낮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229번지(광교신도시 A6블록)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1층~지상15층, 총 446세대로 구성된 분양전환형 임대 아파트로, 임대 기간이 끝나면 1순위로 분양권을 받아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게다가 임대 기간 중에는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부담이 없으며, 분양 후 시세차익도 기대해볼 수 있다.

단지 앞에 광교 초중교, 홍재도서관 등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2015년 하반기에 이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며 광교산 성죽공원, 솔내공원이 가까이에 있어 친환경 주거단지를 갖추고 있다.

신분당선 개통(2016년 2월) 광교역(가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더불어 광역버스 교통망도 잘 갖추고 있어 서울역, 강남, 판교, 사당 등 주요지점 연계이동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 견본주택에서 잔여세대에 한해 분양 중이다.

문의전화: 1566-095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