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썸머파이브, 불꽃남자 하미레즈 파워업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이번 여름방학 업데이트 '썸머파이브' 중 세 번째 캐릭터인 '하미레즈' 업데이트를 오늘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강의군단>은 이번 달 1일부터 신규 모드 추가, 캐릭터 체형 변경과 함께 '썸머파이브'라는 타이틀로 2주 간격으로 5개 캐릭터를 연속으로 출시하는 대규모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개편 캐릭터 '톰'과 신규 캐릭터 '제리'에 이어 오늘 세 번째 캐릭터인 하미레즈가 등장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편된 '하미레즈'는 '니트로'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불을 주무기로 적들 한가운데로 뛰어들어 싸우는 돌격형 근접 공격 포지션의 캐릭터다. 지난 해 오픈베타 출시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필드와 주변 상황에 맞게 성능을 조절해 사용성과 효율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이를 위해, 호평을 받았던 기존 '하미레즈'의 감각이나 플레이 패턴은 유지하면서, 단조로운 플레이 패턴을 탈피하고 다양한 운용이 가능하도록 스킬트리와 원더장비 개편이 진행된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배경 스토리인 '상실의 시대' 세계관에 맞추어 베이스캠프도 변경된다. 이미지 교체를 통한 분위기 변화 뿐만 아니라,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광장 구역 분리를 통해 이용자들이 활용 가능한 공간을 확대하고, 크게 커뮤니티, 백화점, 편의시설, 커뮤니티 4개로 구역을 구분해 역할별로 NPC를 재배치 하는 등 구조적인 개선도 진행된다.

현재 <최강의군단>은 지난 15일 '해방기'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사냥터 '해방'과 '만신전' 난이도 조절, '군단 강화 시스템' 등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데이트 이후 전체 유저의 30%에 가까운 사용자가 신규 모드인 '해방'을 매일 즐기고 있으며, 슈퍼레어 아이템 가격 인하 및 확정형 강화 시스템인 군단 강화 시스템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아 PC방 순위 등 각종 지표도 상승세로 돌아섰다.

에이스톰은 '썸머파이브' 업데이트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음 출시되는 캐릭터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8월 19일 점검 전까지 <최강의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간 무제한 컬렉션(아바타) 세트와, 유료 아이템 패키지, 엠블럼, 신규 정착금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에게도 8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즉시 지급된다.

'하미레즈' 캐릭터 출시를 포함한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욱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