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시, 야간 마라톤 ‘일렉트로대쉬’ 개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서울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일환으로 야간 이색 마라톤 대회인 ‘일렉트로 대쉬(Electrodash)’를 다음달 8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일렉트로 대쉬’는 총 3.6㎞ 코스로 여의도의 아름다운 한강을 바라보며 구간별 미션을 수행하는 새로운 방식의 마라톤이다.

각 구간에서는 컬러버블 스테이션, 컬러젤 스테이션, 컬러파우더 스테이션, 거품폭포 스테이션 등 다양한 재미가 가득하다.

완주 후에는 메인 무대에서는 오후 8시~10시까지 약 2시간에 걸쳐 일렉트로닉 DJ 애프터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마라톤 티셔츠와 야광 팔찌ㆍ목걸이ㆍ안경, LED팔찌, 타투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일렉트로 대쉬’ 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일렉트로 대쉬 홈페이지(http://www.electrodash.co.kr)에서 기간별 선착순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5만원으로 기간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하다. 이외에도 티켓몬스터, 옥션, 예스 24,홈페이지에서도 예매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강사업본부 총무과(02-3780-0625) 또는 일렉트로 대쉬(02-546-3274)로 문의하면 된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