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창욱 셰프와 함께하는 럭셔리 요리 글램핑
[헤럴드경제=김윤희 기자]GS그룹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GS&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는 8월1일부터 9월6일까지 7회에 걸쳐 캠핑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아무 준비 없이 오더라도 고급 글램핑장에서 모든 것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로 인기몰이 중인 정창욱 셰프가 동참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8월31일까지 GS&POINT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쿠폰 보유 수량만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쿠폰은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홈페이지(www.GSnPOINT.com) 및 모바일 앱에 로그인하면받을 수 있다.

응모자 중 120가족을 경기도 파주 동화 힐링캠프와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강원도 평창의 켄싱턴플로라 호텔 글램핑에 초청해 각각 1박2일씩 캠핑 행사를 연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도 ‘세글자로 말하고 캠핑카 주인이 되세요’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에게 휴가란 OOO이다’에 자신이 원하는 답변을 퀴즈박스에 작성한 후, 응모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타렉스 캠핑카(1명), 캠핑용품 풀세트(3명), GS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이용권과 음료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 고객들만 참여할 수 있다.

wor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