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터파크]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릴레이 콘서트’ 환상적
대명리조트 오션월드(강원도 홍천)는 워터파크를 제대로 즐기는 팁을 내놨다.

먼저 숨어있는 휴식공간에서 워터파크를 즐기는 법이다. 오션월드 곳곳에는 유료 휴게시설이 있는데 사전 예약으로 이용 가능하다. 조용히, 여유롭게 워터파크를 즐기고 싶다면 참고할 만 하다.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는 상대적으로 유동인구가 적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실외존과 실내존 중간에 위치해 동선도 편리하다. 종일권 기준 대여료는 28만원. 빌리지 형태의 단독채인 스파빌리지는 오션월드 내 가장 럭셔리한 공간이다.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최적이다. 4인실 종일권은 29만원, 8인실 종일권은 39만원이다. 

경제적으로 이용하는 팁도 소개했다. 오션월드는 10월 4일까지 야외개장 전 기간동안 수도권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서울 주요지역과 일산, 분당, 인천 등 최대 20개 노선이다. 이용 전일 오후 5시이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특가 이벤트도 다양하다. 중ㆍ고ㆍ대학생들에게는 동반 1인 우대요금을 이달 31일까지 적용한다. 신한카드 결제 균일가 프로모션도 있다. 또 워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대인 33만~35만원)을 구매하면 구명조끼 무료대여, 비발디파크 종합할인 우대권 2매 증정 등 혜택이 따라온다. 8월 31일까지다.

하이라이트는 ‘오션 콘서트’다. 오는 8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오션월드 람세스 무대에서 릴레이 콘서트가 열린다. 가인, 홍진영, 하하&스컬, 산이, 개그콘서트 무대와 함께, 힙합, 디제잉 공연도 펼쳐진다.

이 외에도 상설 이벤트로 밸리댄스 무희들이 등장하는 이집트 퍼레이드를 비롯해 게릴라콘서트, 뮤지컬갈라쇼, 오션걸스&다이빙쇼, 아이돌콘서트 등도 볼 수 있다.

김아미 기자/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