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우빈 신민아 열애, 어릴적 사진 속 "모태미녀와 귀여운 외모"…'시선 집중'
김우빈 신민아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사진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월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Hi)"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신민아는 초록색 외투를 입고 회전목마를 배경삼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신민아는 현재와 똑같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해 ‘모태미녀’임을 입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3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 과거사진이라고?'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어린 김우빈은 멍한 표정으로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거나 눈웃음을 지으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

한편 22일 한 매체를 통해 "신민아와 김우빈이 2개월째 만나고 있다"며 열애설을 보도했다.

신민아 김우빈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열애하는 것이 맞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며 열애설을 공식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김우빈 신민아 열애 어릴적 사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신민아 열애, 어릴적 사진 속 신민아 모태미녀 김우빈 귀여운 외모 이목 집중시키네" "김우빈 신민아 열애, 귀여워" "김우빈 신민아 열애, 신민아 이쁘다 모태미녀 입증" "김우빈 신민아 열애, 김우빈 신민아 이쁜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주 이슈팀기자 /chono4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