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자도 수분크림, 아이크림 써야 한다…피부 위해선 귀찮아도 발라야

외모지상주의 시대를 맞아 남자들의 미용, 화장품, 비비크림 등의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화장품 순위를 참고하고 촉촉한 피부, 미백 피부를 만들기 위해 갖은 노력을 기울이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여드름피부관리나 피부좋아지는법,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등을 바로 실천해 효과를 보기엔 무리가 있다. 무엇이든 장기간으로 바라보고 꾸준히 해야 하는 법이다.

남자 피부를 연예인처럼 깔끔한 피부로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피부 관리법에 대해 알아봤다.

렛미인과 겟잇뷰티 등 뷰티프로그램은 남성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수분 크림과 클렌징오일, 아이크림과 비비크림 등 화장품 순위를 공개했는데, 피부관리와 모공관리를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저자극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수분크림의 경우 지성 피부는 유분이 적은 수분크림을, 건성 피부는 수분감이 가득한 수분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수분크림은 남자스킨로션 등 남자화장품을 바른 뒤 사용하지만 수분감이 부족하다 느낄 때 조금씩 발라줘도 좋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수분크림인 ‘아쿠아베리어 레벨업 크림’은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자작나무 수액 등 세가지 특별한 ‘물’ 함유로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

또한 ‘아쿠아베리어 레벨업’ 수분크림에는 5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예민한 민감성 피부를 가진 남자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미백, 주름 개선 등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수분 크림에 이어 남자들이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이크림이다. 수분이 부족한 남자의 피부 특성 상 눈가에 더욱 깊은 주름이 생기게 되는데, 이를 막아주는 것이 아이크림이다.

따라서 남자 피부관리에 있어서 폼클렌징, 클렌징오일을 활용한 세안 이후 남자스킨로션으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아이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낫츠 ‘28레미디 아이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는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의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로 그늘지고 탄력 잃은 눈가를 환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자외선이 강해지는 이런 여름철에는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비비크림과 썬크림 등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실내활동을 주로 하더라도 비비크림과 썬크림 등을 발라줘야 피부 노화를 막고 블랙헤드 생성을 최대한 막을 수 있다.

한편 천연화장품 낫츠는 뷰티쇼 ‘렛미인5’ 1회 주인공 고수빈을 CM모델로 발탁했고, 이를 기념한 CM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낫츠공식몰에서 알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