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던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 더플로어 20대 데일리룩&30대블라우스 선보여

여성의류 쇼핑몰 더플로어는 편안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모던&컨템포러리 컨셉을 바탕으로 20대, 30대 여성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더플로어 (http://www.thefloor.co.kr)는 디자이너출신 강노연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이다. 패션디자인을 전공한 강노연 대표는 디자이너 전문샵에서의 판매경험과 온라인 쇼핑몰 1세대, 2세대를 이용하던 쇼핑고객으로써 고객관리 노하우는 물론 고객의 높은 테이스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안목을 키우며 쇼핑몰 창업의 기회를 잡아 오픈 하게 됐다.

더플로어는 브랜드 못지 않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프스타일에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모던&컨템포러리를 컨셉으로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모던&컨템포러리는 시대에 맞는 패션 스타일을 따르지만 유행에 압도당하지 않고 정제된 트렌디함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 하지만 데일리룩에 적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직접 셀렉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더했다. 빠르게 변하는 패션 유행 속에서 기본을 중시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해주면서 여성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시즌 눈여겨볼 만한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쉬폰 소재의 쉬폰블라우스,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샤넬가디건, 유니크 한 디자인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린넨블라우스, 사선 커팅으로 랩핑된 오리가미치마바지 등 실용적인 제품과 여름철 바캉스 룩에 빼놓을 수 없는 스트라이프래쉬가드, 도트래쉬가드 제품을 선보였다.

또 레이어링에 필수적인 미러선글라스, 락스터드팔찌, 브레슬릿, 파나마햇 등 다양한 패션잡화까지 국내산 제품만 판매하고 있어 품질 신뢰도가 높다. 또 풍성한 이벤트와 체계적인 쇼핑몰 운영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도 제공한다.

여성의류 쇼핑몰 더플로어 강노연(대표)은 쇼핑몰을 운영함에 있어 운영 원칙으로 "첫 번째로 옷을 셀렉하는 과정과 새로운 이미지는 보여주는 모든 것에서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셀렉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라 말하며 또 "두 번째로 마구잡이식이 아닌 고객들의 만족과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이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하는 것"이라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먼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카테고리를 늘려나가고, 스타일링에 관한 다양한 팁과 같은 취향을 가진 고객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적인 의미의 쇼핑몰이 되고 싶다. 차 후에는 더플로어만의 감성이 묻어난 자체제작 아이템을 선보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