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피부과, 외모 콤플렉스를 해소시켜줄 스완프로젝트 눈길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 때문에 미용성형 및 각종시술을 고려하지만 평소 시간을 내기 어렵고 수술에 대한 부담이 있는 사람, 혹은 시간을 내더라도 변화 후에 나타날 자신의 모습이 원하는 결과로 이루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으로 쉽게 변화를 욕심내기란 어려운 일이다. 여기서 그런 고민을 속 시원히 해소시켜줄 수 있는 프로젝트가 있다면 어떨까? 그들을 위해, 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에서 새롭게 시작한 ‘스완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봤다.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에 위치한 닥터뷰티의원은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진료하고 있는 병원으로 환자들이 가지고 있을 외모적인 콤플렉스를 해결하여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그런 닥터뷰티의원에서는 오늘 7월 20일, 시간적인 여유가 없고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한, 변화에 도전해도 자신이 겪고 있던 외모적인 콤플렉스를 확실히 개선할 수 있을지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스완프로젝트’를 그랜드 오픈하였다.

광주피부과에서 새롭게 막을 연 ‘스완프로젝트’는 화이트스완, 블랙스완으로 나누어 2명의 뷰티 아이콘이 아름다운 변화를 소개하고 있다. 단아하면서 청순한 이미지가 매력적인 화이트스완 사례자 ‘한서정’씨는 필라테스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며, 섹시하면서 세련된 이미지가 인상적인 블랙스완 사례자 ‘한지오’씨는 유명 레이싱 모델로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상반된 이미지를 가진 뷰티 아이콘을 통해 닥터뷰티의원에서 우리에게 전하려는 의도는 무엇일까?

먼저, ‘화이트스완’은 자연스럽고 청순한 변신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블랙스완’은 화려하고 세련된 변신을 원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정해진 프로젝트로써, 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에서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개인의 상황에 따라, 소비자들이 실제로 선호하는 이미지를 투영한 맞춤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필라테스 트레이너 한서정씨가 모델로 나선 ‘화이트스완’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거나, 혹은 수술에 대한 부담을 느끼고 있는 이들에게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필러, 보톡스와 같은 ‘동안시술’, 루메니스원과 콰트로빔을 이용한 ‘미백시술’, 레이저를 이용해 회복이 빠른 ‘쌍꺼풀수술’과 ‘눈밑지방재배치’,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닥터뷰티의원만의 프리미엄 지방분해주사인 ‘살살주사’가 포함되어 있다.

이어 유명 레이싱 모델 한지오씨가 모델로 나선 ‘블랙스완’은 과감한 도전으로 그동안 저하되었던 외모 자신감을 한층 업 시키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확실한 몸매 교정 효과를 볼 수 있는 초음파 지방흡입, 모두가 부러워하는 꿀 피부를 만들기 위한 울트라펄스 레이저와 물광주사, 비절개식 종아리축소술인 뉴로썸 시술, 보다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한 지방이식 리프팅이 포함되어 있는 프로젝트로, 광주피부과 닥터뷰티의원에서는 개인에 취향에 맞추어 자신이 원하는 프로젝트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해당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한편 닥터뷰티의원은 ‘스완프로젝트’의 감동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스완프로젝트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스완프로젝트 체험단에 참여하게 되면 개개인에게 맞춤으로 시행이 가능한 페이스, 바디, 스킨까지 전신 뷰티 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상품인 스완프로젝트 시그니쳐 뷰티패키지를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름다운 변화를 꿈꾸는 이들에게 신개념 스완프로젝트 솔루션을 제안 중인, 닥터뷰티의원 염탁기 대표 원장은 “본원을 찾아주고 계시는 고객 분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긴다”며, “닥터뷰티의원을 찾아주는 많은 고객 분들이 더 아름다워지기를, 행복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에 스완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염 원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고, 자신감을 한층 높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여드름치료, 광주미백관리 등의 뷰티 스킨 케어, 광주다이어트 등의 바디 케어는 물론이고 광주제모, 광주문신제거, 광주흉터제거 등 어려운 피부과 진료도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