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최윤슬 '희망농구올스타 2015 with SMTOWN' 지난해에 이어 MC 나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18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의정부체육관에서 ‘희망농구올스타 2015 with SMTOWN’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프로농구올스타 농구선수와 SM TOWN 소속 가수(슈퍼주니어, 샤이니, SM루키즈 등 농구를 즐기는 멤버)가 참가해 이전 자선경기보다 훨씬 흥미롭고 다채로운 경기를 펼쳤다.

이번 경기는 현직 프로농구올스타 선수들과 평소 농구를 즐기는 SM TOWN 소속가수(슈퍼주니어-이특, 강인, 샤이니-민호, SM 루키즈-재현, 텐) 그리고 탤런트 김이안이 선수로 참여해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희망농구 올스타전에서는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었다. 사전행사인 가족슈팅이벤트와 어린이응원단 공연을 시작으로 전문MC 박종민, 배우 최윤슬의 사회로 자선경기가 진행됐다.

제이민, 걸그룹 레드벨벳의 축하공연과 탤런트 최창엽과 심민 LOVE COIN 이벤트, 선물 투척 이벤트, 경품 추첨(말레이시아 여행권)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내었다. 특히 이번 자선경기에는 서울시교육청⋅경기도교육청 학생 및 가족, 소외계층⋅장애인, 문화소외지역인 농산어촌(온드림스쿨) 학생들도 초청해 스타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의 재능 나눔의 현장을 경험하게 하고, 학생들에게 나눔 문화에 대한 교육과 참여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희망농구 올스타전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한편 이날 MC로 나선 배우 최윤슬은 독도수호시민단체총연합 홍보대사와 이든화장품 아임스(I’MS)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서현 이슈팀기자 /sh3141@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