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람인, 대학생 위한 장학금 쏜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대표 이정근)이 등록금 부담으로 힘들어하는 청춘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제3회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학금 추천과 응원댓글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먼저 ‘장학금 추천 이벤트’는 국내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주인공을 선발한다. 응모는 본인 또는 친구나 형제, 자녀를 장학금이 꼭 필요한 이유와 함께 추천하는 방식이다. 최종 선발된 10명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되며, 추천한 사람 중에서도 10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청기간은 8월 12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응원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람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고민을 털어놓거나, 위로의 댓글을 자유롭게 적으면 된다. 매주 250명씩 총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정근 사람인 대표는 “이번 장학금은 취업난과 학비 부담 등으로 날개를 펴지 못하는 청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자신감을 주고자 임직원들이 모은 정성이다”라며 “앞으로도 리크루팅 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취업난 해소를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직자들을 지원하는 방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