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덥고 습한 여름철, 포장이사 안전하게 하는 법은?

체계적인 서비스로 신뢰도 높은 포장이사 전문업체 선정해야

태풍 찬홈에 이어 낭카가 연달아 한반도를 향해 북상하면서 곳곳이 태풍으로 인한 피해를 겪고 있다. 기온과 습도가 높으면서 태풍과 장마, 소나기 등으로 인해 궂은 날이 많은 여름은 이사하기에는 쉽지 않은 계절이다. 가능한 여름을 피해 포장이사를 하려고 하지만, 전∙월세 대란에 이사철까지 기다릴 수 없어 여름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도 적지 않으므로 여름 이사 시 주의 사항을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필요하다.

1인 가구나 맞벌이 부부 등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이들의 경우, 인터넷을 통해 포장이사 견적서비스를 받고 포장이사 계약을 하게 된다. 하지만 이사하는 당일 추가 포장이사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사 상황을 꼼꼼히 챙기기 어려운 소비자들의 경우에는 반드시 계약 이전, 이삿짐 센터 측과 이삿짐 내역을 미리 점검하는 것이 좋다.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훼손이나 분실에 대한 사고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포장이사 전문 업체를 고르는 것이 좋다. 또, 지나치게 저렴한 포장이사 가격을 제시하는 곳보다 허가증과 보상보험 가입 여부를 확인하고 신뢰도가 높은 업체를 선택해야 포장이사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소나기 등으로 인해 이삿짐이 침습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이 부분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파손위험이 높거나 귀중품 등은 미리 확인해 두는 것이 좋다.

GS이사몰의 경우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미리 방문하는 ‘방문견적’ 서비스를 시행하는데, 고객이 편한 시간에 방문해 이삿짐 내역과 특이사항 등을 체크하고 특별히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점검한다. 이러한 방문견적은 고객과 이삿짐센터 직원이 직접 이삿짐을 점검했기 때문에 불가피한 사고가 났을 때에도 분쟁 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3년 이상 포장이사 경험이 있는 관허 이삿짐 센터들로 구성된 전국 지점 네트워크에서 친절하고 숙련도 높은 정식 직원만을 현장에 투입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빠르고 안전한 이사를 할 수 있다.

특히 새집증후군이나 헌집증후군 등으로 적응기간 동안 불편을 감수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은나노 피톤치드 서비스와 로얄 이사 서비스 등을 제공해 환영을 받고 있다.

은나노 피톤치드 서비스는 실내 공기 및 가구 등을 은나노 피톤치드로 코팅, 공기를 환원시켜 삼림욕 효과를 보여주는 서비스이다. 새 집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을 중화시켜 새집증후군인 아토피, 천식, 알러지 등의 호흡기 질환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항균과 살균력으로 여름철 습기 찬 벽지와 곰팡이 등의 세균제거를 해 헌 집 증후군도 해결한다.

한편, GS이사몰은 현재 로얄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해외이사 등 전문적인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포장이사 전문 업체다.

자세한 사항은 GS이사몰 홈페이지(www.gs24mall.com)를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