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통증 없이 광채나는 물광피부 만드는 비결, 광채리프팅인 에르메스리프팅

최근 동안이 아름다운 외모의 기준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를 위해 피부 탄력과 광채나는 물광피부를 위해 기능성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대부분 이런 방법은 오랜 기간 동안 투자해야하며 눈에 띄는 변화를 찾기 힘들다.  

어려보이는 외모를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성형외과나 피부과로 물광피부, 광채리프팅 등 상담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피부 탄력을 되살리는 리프팅 시술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하지만 통증, 붓기 등 시술 후 다운타임이 두려워 리프팅 시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있다“고 전했다.

이에 청담동안에서는 통증과 더불어 다운타임이 없이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한 에르메스리프팅을 시술하고 있다. 에르메스리프팅은 피부 안의 콜라겐 재생에 효과적인 근적외선 파장대를 사용하여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 주는 레이저 시술이다.

또 에르메스리프팅은 마이크로 펄스(Micro Pulse) 시스템을 적용하여 시술 시 느껴질 수 있는 통증이 거의 없는 신개념 리프팅이다.

마이크로 펄스 시스템은 피부에 높은 에너지를 한번에 조사했을 때 생길 수 있는 통증과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낮은 에너지로 여러 번 나누어 피부에 에너지를 조사하는 시스템으로 반복적으로 낮은 에너지를 피부에 조사하여 에르메스레이저의 타켓층인 진피층에 정확하게 에너지를 전달하며 따스한 열감 이외에 통증이 없고 부작용도 없다.

뿐만 아니라 에르메스 리프팅은 피부에 오렌지 빛 근적외선을 조사해 탄력을 되살리는 시술로 통증이 없어 마취가 필요가 없다. 시술 시간은 20분 내외로 충분히 시술하며 시술 직후 피부 탄력이나 피부톤이 개선되는 효과 확인까지 가능하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에르메스리프팅의 오렌지 빛은 근적외선 방식이며 근적외선은 자율신경 작용을 조정해 세포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며 “시술 시간이 짧고 다운타임이 없기 때문에 점심시간을 이용해 간단히 받을 수 있고, 피부가 예민하거나 통증이 두려워 피부과 시술을 꺼리던 사람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동준 원장은 “살이 처지기 쉬운 턱과 볼은 물론 눈가나 입가 등 얼굴의 모든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1~2주 간격으로 꾸준히 시술할 경우 얼굴 전체의 피부 가 광채를 띄게되며 탄력이 눈에 띄게 좋아 지는 광채 리프팅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청담동안클리닉은 1인 1실의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