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유에스엔조이,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위한 전용페이지 오픈

미국 구매대행전문사이트 유에스엔조이(www.usenjoy.com)는 오는 7월 15일에 있을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맞아 보다 편리한 구매를 위한 전용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닷컴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특급 이벤트로 미국의 연말 대형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보다 더 높은 할인율이 예고되고 있어 전세계 회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러나 연회비 99달러를 내고 유지되는 프라임 회원만이 구매 가능한 점과 해외 직구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는 쉽지 않은 기회라는 단점이 있다.

이에 유에스엔조이에서는 아마존의 프라임 회원이 아니더라도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제공하고 있다. 영어에 능통하지 않아도 유에스엔조이를 통하면 쉽게 구매가능하고, 결제도 국내 쇼핑몰을 이용하듯 자신의 편의에 맞게 할 수 있어 해외사이트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구매대행 전문사이트인 재팬엔조이에서도 일본아마존 프라임데이를 위한 전용페이지를 오픈 할 예정이어서 일본아마존을 통한 쉽고 안전한 구매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용해 볼만하다.

최근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해외구매대행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정적 인식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유에스엔조이는 15년 경력의 일본구매대행전문 사이트인 재팬엔조이를 운영해 온 ㈜타마비즈(대표이사 김현준)의 확장 사이트라는 점에서 믿을만하다고 평가 받고 있다.

최대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오랜 경력의 믿을 수 있는 일본구매대행 전문 재팬엔조이와 미국구매대행 유에스엔조이를 통한다면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