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철 몸매관리, 동시 6패드 관리 가능한 미쿨로 비만개선!

여름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가 20~30대 미혼남녀 54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62.4%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고 답한 여성 중 47.1% 역시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한다’고 답해 다이어트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그러나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해서 당장 살이 빠지는 것도 아니고 운동과 식이요법 등의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비만관리나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몸매관리가 쉽지 않아 최근엔 냉동지방분해술 ‘미쿨’이 인기를 얻고 있다.

냉동지방분해술 미쿨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비침습적 시술로 마취와 통증이 거의 없어 즉각적인 일상 복귀가 가능하며 3개월 만에도 지방감소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일시적으로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이는 운동이나 식이요법과 달리 미쿨은 비침습적 지방층 감소를 통해 지방세포의 수 자체를 줄여주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쿨링 에너지에 최대 60분간 노출된 지방세포가 시술 후 1주일 경과 시점부터 자멸사하기 시작, 살이 빠지게 되는 원리를 가지고 있으며 자멸한 세포는 대식세포에 의해 소멸돼 체외로 안전하게 배출된다.

특히 미쿨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세포만 선택해 주변 조직의 손상 거의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원하지 않는 지방층에는 스마트 젤 패드를 붙여 피부를 보호하고 원하는 부위에만 어플리케이터를 접촉시켜 냉각 에너지를 지방세포 조직에 전달, 피부층은 보호하면서 지방세포만 선택적으로 냉각시킨다.

주로 미쿨은 러브핸들이나 좌우복부, 상하복부, 브이라인, 힙라인, 허벅지, 팔뚝살 등 운동으로도 살이 빠지기 어려운 다양한 국소부위 시술이 많으며, 이를 통해 지방 감소와 바디 쉐이핑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창원 피부과는 다수의 장비와 레이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미쿨 장비도 3대를 보유하고 있어 동시에 6패드 관리가 가능하다. 미쿨 장비는 1대 당 2개의 패드가 있어 1대로는 2군데의 시술 부위를 시술할 수 있다. 이에 댄의원은 3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비만관리에 있어 동시에 6패드로 6군데 부위를 시술할 수 있는 것이다.

창원에 위치한 피부과인 댄의원 관계자는 “댄의원은 3대의 미쿨 장비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에 전체적인 비만관리 및 몸매관리가 가능하다”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시술 받고 싶은 부위가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창원상남동피부과로 알려진 댄의원의 손민정 대표원장을 포함한 4명의 의료진이 진료과목별 맞춤시술을 지향, 보다 높은 만족도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정밀한 치료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의료진 4인의 진료 분업화로 각각이 맡은 과목별로 집중 치료를 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한 진료를 펼칠 수 있으며, 고객들은 원하는 분야의 시술을 담당 시술의에게 믿고 진료 받을 수 있어 신뢰를 더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