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앱코, 폭 20㎝ 섀시 적용한 쿨링대마왕 PC케이스 ‘타노스’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IT벤처 앱코(대표 이태화)는 200mm급 섀시를 적용한 PC케이스 ‘타노스(THANOS·사진)’를 8일 출시했다.

타노스 PC케이스는 대만 유명 브랜드 제품들과 경쟁하기 위해 개발된 폭 200mm의 준고급 사양의 섀시가 채용돼 높이 162mm의 타워형 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파워장착부와 하드베이부를 기존 케이스와는 다르게 별도 구분공간에 배치해 다중 그래픽카드(SLI나 Crossfire) 적용 시에도 하드 베이부와 전혀 간섭없는 공간을 확보한다는 게 앱코측 설명이다.

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메시(그물망) 디자인을 기본으로, 전면에는 140mm 듀얼 LED쿨링팬이 흡기를, 상단에는 2개의 120mm 쿨러와 후면 120mm 쿨러가 배기를 위해 기본 제공된다. 상단에 위치한 멀티포트부에는 2채널의 팬컨트롤러가 기본 제공되고, USB 3.0포트 2개와 2.0포트 2개가 오디오포트와 함께 장착됐다.

이밖에 HDD 3개, SSD 2개까지 총 5개의 저장장치를 장착 가능한 타노스는 하단부 가림막 속에 숨은 하드디스크의 원활한 방열을 위해 120mm 쿨러 장착이 가능한 에어홀도 구비됐다.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원터치 탈착형 먼지필터가 상단과 전면에 있으며, 파워 장착부 에어홀 먼지필터 역시 시스템을 움직이지 않고 탈착 가능하도록 슬라이딩 형식으로 설계됐다. 가격은 5만원대.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