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을 건강하게]안국약품 ‘토비콤에스’…장시간 운전 지친 눈에 영양제를
여름철은 에어콘 가동과 장시간의 운전으로 눈의 피로감은 더해지기 쉽고, 내리쬐는 강한 자외선은 피부뿐 아니라 눈건강에도 치명적인 요소다. 무엇보다 눈 건강은 시기를 놓치면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 충분한 휴식과 영양공급으로 눈을 보호해야 한다.

현대인들의 지친 눈을 위해 적절한 영양제를 복용하며 눈건강을 챙기는 것도 좋은 선택 중 하나다. 안국약품의 ‘토비콤’은 ‘눈에 넣은 안약’이 아니라 ‘먹는 눈영양제’로 소비자들에게 3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토비콤에스는 바키니움미르틸루스엑스(안토시아노사이드)와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을 함유한 눈영양제로 눈의 피로, 시력감퇴, 고도근시, 야맹증에 효과적인 의약품이다. 

토비콤에스에 함유된 바키니움미르틸루스엑스는 망막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눈의 모세혈관을 보호.강화해 로돕신의 합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또 로돕신의 주성분인 비타민A(레티놀아세테이트),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E(토코페롤아세테이트)와 체내 대사를 활성화하는 비타민B6를 포함하고 있다. 눈의 망막에 있 으면서 빛을 감지하는 단백질인 로돕신의 합성을 촉진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감퇴를 개선시켜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