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한양행 ‘나인풋’ 제품 여름철 건강한 발관리
노출의 계절 여름, 발 관리에 신경 쓰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미처 신경 쓰지 못한 발뒤꿈치 각질과 굳은살은 지저분하고 단정하지 못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유한양행의 토탈 풋케어 브랜드 ‘나인풋’은 여름철 건강한 발 관리를 돕는다.

나인풋 ‘풋 스크럽 워시(110g)’는 저자극의 미세한 살구씨 분말과 죽은 세포의 각질을 제거하는 AHA와 BHA 성분 등이 묵은 각질 및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각질 제거 후에는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 발의 보습만 제대로 해 줘도 각질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인풋 ‘풋 모이스처 크림(100ml)’은 보습과 영양 성분의 이중 보호 효과로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우레아(urea)와 과일산 성분으로 촉촉하고 매끄럽게 각질을 관리해주며, 하이드로우 젤 에멀전 기술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예방해 여름철 당당하게 노출할 수 있는 매끄러운 발로 가꿔준다.

냄새 없고 건강한 발 관리엔 나인풋 ‘쿨링 아로마 미스트’를 사용해볼만 하다. 풋 미스트는 여름철 땀과 습기를 관리해 눅눅함 없이 상쾌한 발 상태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쿨링 아로마 미스트는 청량감의 쿨링 성분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축축해진 발에 상쾌함을 전달하며, 라플란드 식물 추출물로 산뜻하고 촉촉한 느낌을 더해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