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홍천 샤인데일GC 무료 초청이벤트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오는 18일 정식 오픈하는 강원도 홍천의 대중제 골프장 샤인데일 골프클럽에서 미리 라운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골프존 필드 부킹’에서는 샤인데일 골프클럽 점검 라운드 이벤트로 총 30팀을 무료로 초청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 필드 부킹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일까지 골프존닷컴 필드 부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샤인데일 홈페이지 가입 후 원하는 라운드 일을 기재하면 된다.

라운드 일자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이며, 6~7월 골프존 필드 부킹 내역이 있으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 샤인데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골프존 필드 부킹에서는 경기도 안성의 명문 회원제 골프클럽인 안성 베네스트 ‘피버데이’ 부킹 이벤트를 7~8월 두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피버데이 이벤트는 7~8월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며, 18홀 그린피를 정상가에서 최대 58%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4인 그린피 선결제 시 이벤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골프존닷컴 필드 부킹 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된다.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은 경기 안성에 위치한 36홀 회원제 골프장이며, 서울 강남에서 차량 시 1시간 거리로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