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보아 송원근 정체가 이렇게도 관심사였어?
[헤럴드경제] 스피카 김보아의 정체가 큰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게 복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 ‘무한도전’ 못지않은 스타 양성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지도가 낮거나 평소 가창력을 인정받을 기회가 없었던 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둘 화제의 스타가 되고 있는 것.

지난 5일 방송에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4연승을 거둔 가운데, 이날 역시도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지 않은 가창력 있는 이들이 재발견됐다. 가수 출신이자 임성한 작가의 작품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탄 송원근의 뛰어난 노래 실력, 아이돌 그룹 스피카 멤버이자 오랜 시간 동안 가이드 보컬로 활동하며 실력을 쌓아온 김보아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송원근과 함께 김보아가 방송 후 인터넷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오른 것은 그만큼 이들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는 것을 방증한다. ‘복면가왕’은 매회 방송마다 재발견을 이끌어내고 있다. 코미디언이나 배우, 아이돌 가수 등 미처 대중에게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줄 기회가 많지 않았던 이들의 노래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은 스타 양성소로 꼽히는 ‘무한도전’ 못지않은 발굴 능력을 보여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