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현대렌탈케어, 4단계 정수 ‘직수형 정수기’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현대백화점그룹 현대렌탈케어(사장 김화응)가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사진>를 3일 출시했다.

가로 11.5cm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얄팍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독신족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 출수구를 메탈질감으로 처리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스마트 슬림 직수형 정수기는 일반 정수기와 달리 물을 보관하는 저수조가 따로 없어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멤브레인 복합필터에 항균력이 뛰어난 은활성탄을 더해 3필터 4단계 정수 시스템을 갖추고, 특허기술로 만든 압축형 블록을 프리 카본블록 필터 및 포스트 실버 카본블록 필터에 적용해 항균력 및 위생성을 더욱 높였다고 덧붙였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성능 시험에서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총대장균, 녹농균 등 각종 세균을 99.9% 제거한다는 시험 결과를 얻었다. 또 납, 수은, 카드뮴, 불소, 비소 등 중금속은 검출되지 않고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몸에 좋은 4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리서비스를 포함한 월 렌탈료는 1만7900원. 현대렌탈케어 제휴카드 이용시 전월 30만원 이상 기준으로 월 1만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