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레오페 썬크림 유브이 실드 선 마스터, 무자극 자외선차단제로 각광

최근 따가운 햇살이 지속되면서 썬크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시금 호황을 맞고 있다. 원래 썬크림은 사계절 내내 발라야 피부 관리에 효과가 크지만, 요 근래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면서 피부 관리에 필요성을 느낀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증한 것이다.

이에 동종업계 관계자들은 “피부를 위해 바르는 만큼 자신에게 맞는 썬크림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현황에 셀레오페에서 출시한 ‘유브이 실드 선 마스터(Shield Sun Master)’가 무자극 자외선차단제로 각광받고 있다. 관련 사항을 보다 세밀하게 알아보았다.

썬크림을 사용해본 사람들이라면 사용한 부위가 하얗게 변하거나,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 등의 현상으로 인해 불편을 겪은 적이 있을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유브이 실드 선 마스터는 스킨 톤을 베이지 컬러로 맞췄기 때문에 백탁 현상이 없고, 피지흡착력이 우수한 다공성 파우더라 따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다.

또한 콜라겐 발효 여과물로 외부의 유해요소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마쳤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강한 햇볕에서도 큰 지장이 없는 선인장 추출물과 다채로운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 셀레오페 썬크림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김 모씨(29)는 “평소 연약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썬크림 하나를 바를 때도 신중하게 골라서 발라야 하는데, 이 썬크림을 발랐을 때는 자극이 전혀 없었고, 잘 펴져 적은 양으로도 안심하고 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셀레오페썬크림의 피부 무자극 테스트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이뤄졌으며,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erci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