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앱코, 레인보우 LED 키보드 3종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IT벤처 앱코(대표 이태화)는 레인보우 키보드 3종<사진>을 2일 선보였다.

출시된 3종의 키보드는 레인보우LED를 갖춘 보급형 플런저와 멤브레인 키보드인 ‘K300’, ‘K110 배틀쉽’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37개의 무지개 키캡이 들어있는 멤브레인 키보드 ‘K130 아이리스’이다.

‘K300’은 레인보우LED가 강조된 제품으로 보급형 플런저 키보드 시장을 공략하고자 기획됐다. 레인보우LED는 총 3가지 모드와 숨쉬기 모드를 제공하며 취향에 따라 색상 구성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팜레스트 일체형 디자인과 동시 26키 입력, 스텝스컬쳐2 등 게이밍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K110 배틀쉽’ 멤브레인 키보드는 레인보우LED로 구성됐다. 밤에도 확실한 투영 키캡이 적용됐고, 팜레스트에 부착된 스틸파트, 키보드 아래에도 은은하게 LED가 비춰진다. 또 철제 보강판 추가로 묵직한 느낌과 높은 비틀림 강성을 제공하고 동시 19키 입력, 윈도우키 락 기능 등 게이밍에 필요한 요소들도 놓치지 않고 적용했다.

‘K130 아이리스’는 37개의 파스텔 컬러 레인보우 키캡이 제공되며, 키캡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제품가격은 각각 2만4000원, 27500원, 1만8500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