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갈비 맛집 소들녘, 점심특선 신메뉴, 상추쌈 샤브샤브 선보여

용인 갈비맛집 소들녘 양지점이 여름을 맞이해 점심특선 신 메뉴 상추쌈 샤브샤브를 출시 했다고 7월 1일 밝혔다.

소들녘 양지점에서 새롭게 선보인 상추쌈 샤브샤브는 양념갈비와 한우 맛집으로 유명한 소들녘의 특징에 맞추어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소들녘 양지점의 상추쌈 샤브샤브는 얇게 슬라이스 한 소고기(목심)을 가다랑어 육수에 가볍게 데쳐 먹을 수 있도록 한 샤브샤브와 전 국민이 사랑하는 상추쌈밥을 포함한 쌈 야채를 곁들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맛은 물론 웰빙과 맛을 중요시하는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았다는 평가다.

소들녘의 상추쌈 샤브샤브는 고기와 육수를 비롯하여 소들녘에서 매일 직접 만든 반찬과 함께 상추쌈밥이 함께 제공되며 식사 후, 칼국수와 죽도 맛볼 수 있어 풍성한 점심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갈비명가 소들녘 양지점 관계자는 “다른 매장과 동일한 점심 메뉴 보다는 고기와 밥, 채소, 칼국수, 죽까지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신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앞으로도 맛과 영양,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갈비명가 소들녘 양지점은 용인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양지 IC 옆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상추쌈 샤브샤브 외에도 국내산 한우, 소들녘 특제 양념갈비 와 다양한 점심메뉴를 맛볼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소들녘 양지점 031-322-3922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