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0살된 쏘나타, 고객 감사 페스티벌 실시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현대자동차(주)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85년 첫 등장이후 지금까지 30년간 국내 최장수 단일 차종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쏘나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현대차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을 대상(법인 고객 제외)으로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쏘나타 케이크 증정 이벤트 및 ▷블루링크 서비스 평생 무료 제공(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선택 고객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주)는 7월 한 달간 쏘나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30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쏘나타 패밀리 가격 할인 이벤트’는 본인을 포함해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중 쏘나타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구매 고객에게 차량가 30만원을 할인해준다.

아울러 쏘나타 구매 고객 모두에게 쏘나타 3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가 새겨진 특별 주문 제작 케익을 전달한다.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에어컨 온도를 조절하거나 사고시 자동으로 긴급 구조를 지원하는 등 ‘블루링크’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1985년 첫 선을 보인 후 현대차의 역사이자 동시에 한국 자동차산업 발전의 상징이된 쏘나타가 7세대를 거쳐 출시 30주년을 맞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와 같은 쏘나타의 30년간의 성장의 중심에 있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쏘나타의 새로운 30년을 향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85년 처음 출시된 쏘나타는 현재까지 그 이름을 그대로 유지해 온 국내 최장수 자동차 브랜드다. 1985년 ‘소나타’라는 이름으로 나온 이듬해 ‘쏘나타’로 이름을 바꾸고, 1988년 쏘나타, 1993년 쏘나타 II, 1998년 EF쏘나타, 2004년 쏘나타(NF), 2009년 쏘나타(YF), 2014년 쏘나타(LF)에 이르기까지 매번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 혁신을 거듭해왔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