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시영 찌라시 강력부인 “성관계 동영상?…너무 황당”
[헤럴드경제]배우 이시영 측이 증권가 정보지(찌라시)에 실린 ‘성관계 동영상’ 루머를 강력히 부인했다.

이시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찌라시의 내용을 확인했다. 사실 무근이며, 너무 황당한 내용이라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고 30일 밝혔다.

앞서 이날 오전 SNS를 통해 “이시영 관련 동영상이 있다”며 근거없는 ‘찌라시’가 유포됐다. 해당 ‘찌라시’에는 소속사 측이 이시영에 대한 협박차원에서 동영상을 마련했고 이에 이시영이 자살 시도를 해 검찰 수사 중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시영은 여자 연예인 최초 복싱 선수이기도 하며, 현재 케이블 채널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이시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 컴퍼니 입니다.

오늘 오전 SNS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는 배우 이시영씨 관련 루머에 관해 말씀 드리려 합니다.

적시된 내용은 모두 사실 무근이며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 확대 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집니다.

이에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