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엔지니어링 하반기 세종시 등에서 3800여가구 분양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올 상반기 4200여가구의 ‘힐스테이트’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분양한데 이어 하반기 3835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세종시에서 현대건설과 컨소시엄을 맺어 짓는 1631가구 중 653가구와 울산 대현동에 1182가구 등이 대표적이다. 이 아파트는 계열사인 현대건설과 함께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앞세워 상반기 흥행 성적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올 상반기에는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힐스테이트 마스터(1194가구), 수원시 영통구 힐스테이트 광교 오피스텔(172실), 용인시 기흥구 ‘힐스테이트 기흥’(976실), 충남 서산시 힐스테이트 서산(892가구), 충남 천안시 힐스테이트 천안 신부(984가구) 등을 성공적으로 분양했다. 

이중 일부 잔여가구가 남은 충남 서산 ‘힐스테이트 서산’ 등의 분양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잔여가구를 분양하고 있는 충남 ‘힐스테이트 서산’ 조감도

힐스테이트 서산은 전용면적 75㎡ 타입은 분양마감이 임박했고 84㎡A 타입과 84㎡B 타입 물량이 일부 남아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측은 최근 문의가 급증하고 있어 조만간 계약을 모두 끝낼 것으로 보고 있다.

이 단지는 서산 아파트 중 처음으로 단지 내 ‘인라인 스케이트장’을 조성한다. 단지내엔 허브정원, 자연학습장, 선큰가든 등도 제공할 게획이다. 또 다양한 운동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샤워실, 도서관 및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맘&키즈 카페 등 주민편의 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단지 앞에 46학급 규모의 성연초등학교와 병설 유치원이 2017년 3월 개교할 예정이다.

충남교육청 관계자는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친환경자재 사용을 기반으로 한 ‘녹색건축인증’을 취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서산 분양 관계자는 “서산 최초의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런칭하기 때문에 입주민 편의에 대해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1군 브랜드 아파트가 서산 예천동 소재 주요 아파트 매매가 대비 1억원 가까이 저렴하다는 사실은 힐스테이트 서산이 지닌 최대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서산 견본주택은 예천동 호수공원 인근인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5-1에 위치해있다. 상시 관람이 가능하며 입주는 17년 10월 예정이다. 041-664-0400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