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5 상반기 베스트브랜드 대상> 가장 얇고 가장 가볍다…최상 휴대성 자랑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9 2015 Edition’
더 얇고 더 가벼운 제품이 노트북PC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삼성전자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0.95㎏의 혁신적인 무게를 앞세운‘ 삼
성 노트북9 2015 Edition’으로 국내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삼성 노트북9 2015 Edition’은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 모델로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성능과 초박형ㆍ초경량 디자인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이 제품은 풀 알루미늄 메탈 소재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측면 실버라이닝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얇고 가벼운 특징을 강조했다.


또 외부 케이스를 이음새 없이 하나의 덩어리로 깎아 제작하는‘ 싱글쉘 바디(Single Shell Body)’ 공법으로 더욱 견고하게 설계됐을 뿐만 아니라 삼성 노트북 고유의 세련되고 날렵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특히‘, 삼성 노트북9 2015 Edition’은 삼성전자 노트북 중 가장 얇고 가벼운 11.8㎜의 두께와 0.95㎏의 무게를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12.2(인치)형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최대 12.5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까지더해 어디서나 부담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휴대성을 자랑한다.

‘삼성 노트북9 2015 Edition’은 외관디자인과 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해진
하드웨어 사양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 준다.

최신 인텔 Core M 프로세서를 탑재해 낮은 전력으로도 강력한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하고, 256GB SSD 탑재로 작업 속도는 향상시킨 반면, 소음은거의 없어 도서관이나 정숙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 국제 안전 인증 기구 UL의‘ 인체공학적 키보드’ 인증을 받은 곡선형 키캡은 손가락 곡선 모양에 최적화돼 장시간 타이핑이 필요한 사용자에게 피로감을 덜어주도록 설계됐다.

이 밖에도‘ 삼성 노트북9 2015 Edition’은 새롭게 적용한‘ 하이퍼 리얼디스플레이’는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한 WQXGA(Wide Quad eXtended G r a p h i c s A r r a y) 초고해상도(2560x1600) 화면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최적화된 화질을 제공하며, 최대밝기 700니트(nit)의‘ 아웃도어 모드’를실행하면 야외에서도 밝고 생생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이형석 기자/su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