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5 상반기 베스트브랜드 대상]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전천후 골프화
잔디로 ‘스파이커즈’

‘필드에서도,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골프화.’

잔디로는 필드 라운딩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워킹골프화 ‘스파이커즈’를 출시해 골퍼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골퍼들은 라운딩시 첫 홀부터 마지막 홀까지 많이 걸어야한다. 보통은 카트를 탑승하지만, 많이 걷는 경우 18홀을 도는 동안 약 8~10㎞를 이동하게 된다. 따라서 골프화는 장시간 착용해도 착화감이 편안해야 하고, 라운드가 끝난 뒤 발의 피로감도 덜 느껴야 한다.


골프화의 정통성을 고집하는 골프용품 전문 제조업체 ㈜잔디로에서 출시한 2015스파이크리스 워킹 골프화 ‘스파이커즈’는 이런 골퍼들의 니즈에 맞춰 만들어졌다. 이때문에 착용해본 골퍼들 사이에서 잔디로골프화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잔디로 워킹 골프화 ‘스파이커즈’는 골프장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는 전전후 아이템이다.

잔디로의 구두 명장이 손으로 직점 제작하는 수제화로, 갑피는 영국에서 수입한 피타드사 천연소가죽 사용해, 고급스러운 질감과 항균, 향취 및 세균의 변이나 증식 억제한다. 4겹의 천연가죽 인솔라인은 땀 흡수는 물론 각종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보행 시 충격을 흡수 분산시켜 관절보호 및 쾌적한 워킹을 제공한다. 아웃솔에 사용한 각각의 돌기는 지면과의 접지력을 극대화시켜 미세한 흔들림까지 잡아주며 미끄러짐을 완벽하게 잡아준다.

제품은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세련된 스타일까지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잔디로는 고객들을 위해 신발맞춤센터도 오픈했다.

발에 이상이 있거나 큰 발, 작은 발로 기존 신발이 불편한 고객들도 맞춤센터를 이용하면 자신에게 꼭 맞는 편안한 신발을 신을 수 있다. 맞춤센터는 서울 강남점(02-562-0009)과 서울역점(02-6959-4900)  목동점(02-2608-7400) 세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가격은 21만3000원

조범자 기자/anju101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