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기리 신보라 결별, 지난 5월 신보라가 개그콘서트 하차한 것이 이유가 됐다?
이미지중앙
[헤럴드 리뷰스타=전은혜기자] 개그맨 김기리와 신보라가 교제 2년 반 만에 결별했다.

14일 오전 신보라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와 김기리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신보라와 김기리의 결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소속사는 “김기리와 신보라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2010년 KBS 개그맨 공채 25기 동기인 김기리와 신보라는 개그 콘서트의 훈남 훈녀 커플로 세간의 주목을 샀다. 이들은 ’개그콘서트’에서 ’생활의 발견’코너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 호감을 가지기 시작했고, 2013년 4월 교제 사실이 알려진 뒤 KBS 2TV ’인간의 조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공채 동기인데다가 여지껏 불화설 한번 돌지 않아 주변사람들은 결별을 아쉬워하고 있다. 김기리는 ’생활의 발견’에서 종업원으로 출연해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란 유행어로 주목받았고, 현재 ’고집불통’과 ’말해 예스 오어 노’(YES or NO)란 코너에 출연 중이다. 또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개그 공연 ’이리오쇼’ 무대에도 오르고 있다.

신보라는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용감한 녀석들’, ’뿜엔터테인먼트’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 KBS 2TV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연기를 선보이고, MBC TV ’찾아라! 맛있는 TV’에서 MC도 맡았다. 가수로서는 지난 4월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를 발표하고 활동한 바 있다.

동료들은 신보라가 지난해 5월 ‘개그콘서트’에서 하차하면서 연기와 음반 활동에 집중하면서 김기리와의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증언하고 있다.

한편, 신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 받았다.

신보라는 1일 방송된 JTBC 시사교양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 출연했다. 이날 신보라는 결혼에 관한 다양한 고민들로 청중들과 함께 의견을 나눴다.

신보라는 “결혼은 당연히 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강했다”며 “근데 많은 사람들을 만나 얘기를 들어보니 나와 같지 않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에는 놀랐는데 ‘꼭 해야 하는 건 아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해가 됐다”고 말했다. 또 곧 30대에 진입한다며 “내년부터는 나도 많이 듣게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신보라 김기리 결별, 왜?" "김기리 신보라 결별, 사이 좋은 줄 알았는데" "김기리 신보라 결별, 뭔가 있겠지" "김기리 신보라 결별, 동기라 어색해지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dsoft3@reviewstar.ne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