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주에도 프리미엄 디저트문화 전파…디스커버리 테이스트 광주송정점 그랜드 오픈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디스커버리 테이스트가 광주 고객들의 마음을 공략하러 나섰다.

디스커버리 테이스트는 10일 광주광역시 송정동에 2층 규모의 직영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광주송정점은 디스커버리 테이스트의 4번째 매장으로, 디스커버리 테이스트는 이미 서울, 부산, 창원에서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순조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 브랜드다.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광주송정점은 광산구청과 광주 송정역 사이에 자리를 잡는다.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관계자는 “전라도 광주 지역에는 처음으로 문을 여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매장이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상권이 밀집된 곳에 위치해 있어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맛보기 위해 방문하는 젊은 층의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층으로 이루어진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광주송정점은 넓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와 화이트톤의 깨끗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관계자는 “광주 고객들이 디스커버리 테이스트를 쉽게 접하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맛집이 많은 광주에서 제일 맛있다고 인정받는 디저트 맛집이 되길 바란다”고 의지를 전하기도 했다.

디스커버리 테이스트가 서울, 부산, 창원에 이어, 먹을 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광주지역 고객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디스커버리 테이스트는 광주송정점 오픈을 기점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에 나설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테이스트 가맹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대표 전화(02-6959-3899)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