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와 중소기업 육성 업무협약
[헤럴드경제=윤재섭 기자]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대구지역 창업자들의 창업 아이디어 사업화를 지원하고 지역 중소기업들의 경영애로를 해소하는데 힘을 모으기로 하고, 대구지역 창업자·중소기업 공동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두 센터는 이날 협약에 따라 대구지역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아이디어 심사·선발 및 사업화 지원 △창조경제혁신센터 입주 창업자를 위한 멘토링과 교육△대구지역 중소기업대상 무료 경영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배명한 중소기업협력센터 소장은 “정부의 창조경제 구현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에서 첫 번째로 문을 연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를 출발점으로 여타 17개 지역 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조해 창업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지원하고 지역 중소기업 현장의 경영애로를 해소하는데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는 올 3월 창업·벤처 전문가 20여명을 중심으로 창조경제지원 멘토단을 발족하고, 미래부(창조경제타운)와 공동으로 매달 20~30명의 창업자를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 사업을 진행 중이다.

is@heraldcorp.com

사진설명=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는 10일 센터에서 대구 창조경제혁신센터와 대구지역 창업자·중소기업 공동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배명한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 소장, 김선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 장중웅 전경련 경영자문봉사단 위원장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