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에 기부하면 올 뉴 투싼 시승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현대자동차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에 기부하면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올 뉴 투싼’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캠페인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전자상거래 기업 쿠팡과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초록버튼 보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9~15일 쿠팡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기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대차 올 뉴 투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부하면 추첨을 통해 현대차 올 뉴 투싼 시승 기회가 제공되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초록버튼 보급 캠페인’이 이달 15일까지 실시된다. [사진제공=현대차]

기부 금액은 5000원으로 현대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모인 기부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또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등의 위급 상황 발생 시 원터치로 경찰 및 가족에게 자신의 위치를 알리는 스마트 기기인 ‘초록버튼’을 보급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 1800명의 고객에게 올 뉴 투싼 시승차를 이달 19일부터 8월 2일까지 총 13차수에 걸쳐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 고객은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차량을 인수해 2박 3일 동안 시승할 수 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