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재명 ,‘살신성인’ 가족3인 메르스 음성판정 결과 공개
[헤럴드경제=박정규(성남)기자]메르스 감염 사실을 학교에 알려 불안과 확산을 방지했던 ‘살신성인’ 환자 가족 3인에 대한 메르스 감염 분석결과 모두 균이 없는 음성으로 판정됐다. 

 병원에서 격리 치료중인 자녀의 엄마는 현재 병세가 호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성남시 1차양성판정 환자 가족..검사결과 모두 음성 판정’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 시장은 “성남시의 정보공개에 따라 많은 오해와 편견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분들을 위해 시에서 오늘 오전 가족 3인의 가검물을 채취해 민간검사센터에 의뢰, 저녁에 결과를 통보받았다. 모두 음성 즉 균을 보유하고있지않다는 판정을 받았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 시장은 이어 “ “이웃을 위해 희생한 이 가족의 도덕성과 책임감을 높이 평가해 주시고, 죄없는 이 가족 특히 어린 자녀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이번 사태 종결후 우리의 이웃으로 평화롭게 복귀할 수 있도록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날 환자 가족 3인의 검사결과보고서도 함께 공개했다.

이 시장은 “다시한번 성남시라는 공동체를 위해 개인적 피해를 감수해주신 가족분들께 감사드리며, 가족들이 더 이상 비이성적인 편견에 희생되지 않도록, 가까운 이웃들이 불필요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이 사실을 많이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