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이스피싱·금융사고 예방… 주)세바보의 바로페이 모바일 결제시스템 선봬

중동호흡기증후군(메리스)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면서 메르스 피해로 한창 사회가 떠들석 하다. 메르스 관리체계가 관심에서 주의로 격상되면서 국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메르스 피해 못지 않게 대포통장과 보이스피싱으로 피해를 보는 사례는 국가적으로 매우 골치 아픈 금융 사고이다.

지난 10년간의 노력이 한 순간의 보이스피싱으로 전 재산이 털리는 등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씩 피해를 본다 하더라도, 금융권 및 관계 당국에서는 책임이 없는 실정이다.

이러한 때에, 내 통장을 안전하게 지키며 금융 사고를 예방하는 주)세바보의 바로페이가 유럽과 미국, 아시아에 수출을 앞두고 있어, 보안이 강화된 모바일 핀테크 시장에 세계적인 기준을 제시하게 될 전망이라고 한다. 6월 12일에 송도 국제 부동산 박람회에서 세계적인 투자자들과 정재계 각 인사들에게 그 첫 선을 보이게 된다.

모바일 결제시장의 센세이션을 예고하는 주)세바보의 바로페이는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사고를 예방하며 가장 안전한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며, 크라우드 펀딩까지 오픈하며 모바일 핀테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주)세바보는 소상공인에게 희망을 주는 기업, 세상을 바로 보는, 바로 보살피는 스타트업 기업으로 출시한 바로페이는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와 빠른 결제금액 지급을 통해 소상공인의 실물 경제 활성화와 지자체의 세수 확대에도 도움을 주게 된다. 전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이 강화된 모바일 결제 특허 기술을 보유하여 미국부터 수출을 하여 세계적인 금융권에서 주)세바보의 기술을 도입하여 광활한 미국 대륙에서도 스마트폰이 아닌 구형 폰으로도 보안이 강화된 모바일 핀테크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될 전망이다.

경기회복에 안간힘을 쓰는 소상공인과 지자체에게 힘을 주며, 세상은 똑똑한 사람만이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는 진정성에 뜻을 함께할 지사장 및 지역별 사업 총괄 본부장님을 초빙하고자 다음과 같은 뜻을 전해왔다.

여러분! 1억을 투자하고 100만원의 소득을 얻으시겠습니까? 100만원을 투자하고 1억을 얻으시겠습니까?”라는 모토로 경제적 곤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과 경기회복에 큰 힘을 보탤 전망이라 하여 기대가 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동참할 수 있으며 주)세바보에서는 투자한 원금을 보장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모바일 핀테크 기업이 될 착한 기업이라고 자신했다.

수익 또한 가맹점의 수수료와 쇼핑몰 판매 이익금, 인터넷 은행의 여신 이익금과 물류 배송 수익까지 공유할 예정이라고 한다. 보이스 피싱이 없는, 비밀번호가 없는, 단말기가 없는, 모바일 앱으로 카드, 간편 이체, 송금 서비스와 크라우드 펀딩까지 실시하는 4대 혁신 금융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비밀번호가 없지만, 보이스피싱이 없고 보안이 강화된 모바일 핀테크의 기준이 될 것이라 전망되는 주)세바보의 바로페이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1599-9512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