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던전 RPG '던전 크러쉬 for Kakao'가 출시 6일째 인기 순위, 매출 순위가 꾸준히 상승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출시 6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4위, 최고 매출 30위권 달성 등 매일 순위를 갱신 중인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성은 물론 소통하는 운영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구글플레이 리뷰에는 깔끔한 그래픽, 쉬운 전투,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와 짜임새 있는 성장 시스템에 대한 호응이 많으며, 특히 과금 없이도 오르는 VIP시스템에 대한 반응이 가장 뜨겁다.
'던전 크러쉬 for Kakao'는 플레이에 필요한 고기(스테미너)의 회복 시간 단축, 필요 수량 감소 등 출시 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한 공식 카페 및 게임 내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이용자 의견에 빠짐없이 대응하는 등 성실한 소통을 운영의 원칙으로 하고 있다.
스케인글로브 송영훈PD는 "'던전 크러쉬 for Kakao'에 보내주시는 호응에 감사한다"며, "신규 영웅 추가 등 이용자들에게 더 다양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컨텐츠 업데이트를 빠른 시일 내에 실시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던전 크러쉬 for Kakao'에서는 20레벨 달성하면 50만원 백화점상품권, 구글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부터 카카오톡 친구 초대하면 인기 영웅 '서큐버스 로사' 지급하는 이벤트까지 다양한 출시 행사가 한창이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