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 수도권 지역 적극공략

- 본래순대, 수도권을 중심으로 가맹점 개설 적극 추친
- 브랜드 특유의 맛과 품질을 전국적으로 서비스 하기 위해 노력
- 뛰어난 맛과 품질, 저렴한 가격, 차별화된 서비스로 폭넓은 고객층 형성해

농협중앙회 선정 종합업적평가 1등 농협, 도드람양돈농협이 만든 본래순대(도드람FC대표 김운경, www.bonrae.co.kr)가 수도권 지역을 적극 공략한다. 본래순대는 인천법원점, 이천터미널점을 포함한 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 9개의 매장을 개설하고 경기도 양평 용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본래순대는 브랜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특유의 맛과 품질을 서비스 하면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본래순대는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과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안전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본래순대는 다수 가맹점들의 성공사례를 통해 수익성을 입증 받았으며, 국내 최초 순대국 프랜차이즈 한돈 인증점으로 뛰어난 맛과 품질도 인정 받았다. 더불어 저렴한 가격, 차별화된 서비스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본래순대는 품질이 확실히 인증된 국내산 100% 돈육 부산물을 베이스로 다양한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본래순대만의 특제 소스 등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고 있다는 것이 성공 포인트다. 그리하여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여성층과 가족단위의 손님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본사에서 원스톱 물류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반출 없이 신선하고 안전한 원재료 공급과 그에 따른 가격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 출시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유입을 가능하게 하고, 상권특징 및 점포입지를 고려한 프로모션, 마케팅을 통해 매출활성화를 지원한다.
‘본래순대’를 운영하는 ㈜도드람FC의 김운경 대표는 “현재 서울을 시작으로 경기, 인천 지역으로 운영되고 있는 매장들이 모두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수도권 지역에서 고객몰이를 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수도권 지역 가맹점 개설에 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본래순대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본래순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드람FC 가맹사업본부(1544-5333) 또는 본래순대 홈페이지(www.bonra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도드람FC 및 본래순대 소개
㈜도드람FC는 농협중앙회 선정 종합업적평가 1등 농협 및 포장육 가공 국내 1위인 <도드람양돈농협>의 자회사로 외식전문기업이다. 돼지고기 브랜드로는 ‘도드람포크’와 ‘본래한돈’이 있다. ㈜도드람FC는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도드람양돈농협>이 함께해 “농장에서 식탁까지 위생적이고,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맛”을 약속한다.
 
국내 최초의 부산물 전문 가공공장을 설립하고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대한민국 돈육 부산물의 품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2013년 에는 깨끗하고 맛도 뛰어난 순대 전문 프랜차이즈 본래순대를 개설해 본격적인 외식사업에 진출하였으며, 2015년 국내 최초 순대국 프랜차이즈 한돈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4개의 직영점(천호, 천호공원, 영등포구청, 이천터미널)을 비롯해 가맹점 14곳을 운영 중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