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급호텔 해외 이색요리의 향연…해외 셰프 초청 프로모션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서울 도심 특급호텔에서 해외 유명 음식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향연이 열리고 있다.

해외 여행을 떠나 현지에서 즐길 수도 있겠지만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시내 특급호텔에서의 시간도 대안이 될 수 있다. 여러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해외의 유명 셰프를 직접 호텔로 초청,해외음식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환상의 섬 피지를 먹다’=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 ‘해피 아일랜드 FIJI, 트로피컬 BBQ’ 프로모션

당장 남태평양의 피지까지 가지 않고도 피지 전통 공연을 보며 이색적인 피지 전통 음식과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알려진 로맨틱 휴양지 피지(FIJI)의 현지인 셰프와 전통 공연단을 초청해 야외 바비큐 테라스에서 이색적인 피지 전통 음식과 바비큐를 흥겨운 피지 전통 춤 공연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일랜드 FIJI, 트로피컬 BBQ’ 프로모션을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과 야외 바비큐 테라스에서 펼쳐질 ‘해피 아일랜드 FIJI, 트로피컬 BBQ’ 프로모션에서는 힐튼 피지 비치 리조트 & 스파의 현지인 셰프 ‘에로니 마드라이바(Eroni Madraivia)’가 선보이는 피지 스타일의 전통 바비큐와 망기티, 코콘다, 팔루사미, 피지 커리 등 이색적인 피지 전통 음식을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힐튼 피지 비치 리조트 & 스파의 전속 공연팀의 수장인 키티 쿰부(Kitione Kubu)와 에모리 타코(Emori Tako) 외 2명으로 구성된 피지 전통 공연단이 선보이는 ‘메케(Meke, 피지어로 춤이라는 뜻)’ 공연은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즐길 수 있다. 피지 전통 공연단은 현대식 악기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랄리(lali)와 드루와(drua) 같은 피지 전통 악기만을 사용해 과거 전투에 나가기 전 사기를 북돋아 주었던 남성스럽고 웅장한 스케일의 춤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곳곳에 장식될 피지 전통 코코넛 인형과 아름다운 피지의 사진은 로맨틱 휴양지 피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피지 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힐튼 피지 비치 리조트 앤드 스파 2인 숙박과 2인 항공권이 포함된 피지 여행권,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여름 패키지 이용권,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가격: 점심 65,000원, 저녁 70,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 뷔페 레스토랑 02-2287-8271, 8272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음식 캥그루고기’=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가든 테라스 ‘BBQ at the Farm’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도심 속 정원 ‘가든 테라스’에서 호주 특별식 캥거루와 악어고기를 포함한 특색있는 야외 바비큐,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 프리미엄 뷔페, 무제한 클라우드 생맥주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at the Far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 at the Farm’에서는 색다른 호주 농장 컨셉과 함께 호주 특별식 캥거루고기, 아미노산이 풍부해 알레르기와 기관지 천식, 스태미너에 좋은 악어고기 및 다양한 바비큐 요리, 건강을 위한 슈퍼 푸드를 이용한 깔끔하고 맛있는 샐러드 메뉴, 신선한 사시미, 스시 & 스시롤 코너, 호텔 파티쉐가 엄선한 디저트 코너 등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캥거루 고기는 지방 함량(2%)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아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가지 책 (저자: 프랜시스 케이스) 에 소개됐으며, 악어고기는 돼지고기나 닭고기보다 단백질 함량이 많고 지방질과 칼로리는 적으며, 영양소함유량은 높고 18종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알레르기와 기관지 천식, 스태미너에 좋다고 한다.

10인 이상 방문 시 진행되는 회식 프로모션으로 가든 테라스를 방문하면 다양한 야외 바비큐, 프리미엄 뷔페, 무제한 클라우드 생맥주를 1인당 만원 할인 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 이색적이고 맛있는 회식 장소로 손색없다.

BBQ at the Farm 디너 메뉴는 1인 기준 주중 5만 5천원, 주말 6만원 (세금 포함)이며, 2015년 9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문의 및 예약: 02-3282-6121

▲‘뉴욕을 대표하는 이탈리안 다이닝’=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키아 에 누보 ‘아이 피오리 에 프루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 에 누보는 6월17일(수)부터 20일(토)까지 4일간 최고의 미식 도시 뉴욕에서 미슐랭 1스타, 자갓 선정 최고의 레스토랑, 뉴욕타임즈 3스타를 받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이 피오리(Ai Fiori)의 떠오르는 스타 셰프 PJ 칼라파 초청 ‘아이 피오리 에 프루타(Ai Fiori e Frutta: 꽃과 열매)’ 행사를 진행한다. 총 7코스와 와인이 페어링된 갈라디너 가격은 35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작년 3월에 진행한 ‘아이 피오리 델 쟈르디노’는 꽃의 정원이라는 테마로 꽃이 만개한 봄을 표현했다면, 이번 6월에 진행하는 ‘아이피오리 에 프루타’ 행사는 꽃이 지고 열매를 맺는 초여름의 싱그럽고 풍성한 느낌을 발그스레 익은 복숭아 열매와 파릇파릇한 잎들로 표현했다. 들어서는 입구부터 들려오는 하프와 플룻 2중주의 가늘고 아름다운 선율은 우아한 듯 수줍은 소녀의 느낌마저 들게 한다. 


PJ 칼라파 셰프는 작년에 이어 국내에 두 번째로 초청됐다. 블레이(Bouley), 일레븐 매디슨 파크(Eleven Madison Park), 노부(NOBU) 등 당대 뉴욕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전통 프렌치부터 아메리칸 퓨전 프렌치, 일식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셰프 커리어를 쌓은 그는 본인만의 다양한 조리 테크닉으로 아이 피오리가 뉴욕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등재하도록 공헌한 장본인이다. 2013년 스타셰프닷컴(Starchefs.com)이 선정하는 ‘떠오르는 스타 셰프(Rising Star Chef)’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탈리아 리구리아와 프랑스 리비에라 연안 지역의 전통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 피오리는 뉴욕을 대표하는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시그니처 수제 파스타를 비롯한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리조또가 인기다. 이번 갈리디너에도 아이 피오리만의 특징을 살린 농어 타르타르(Tartare di Spigola), 바다 게 샐러드(Insalata di Astice), 가리비 요리(Capesante)와 꽈배기 모양의 파스타인 퓨질리 파스타(Fusilli), 복숭아 디저트 등 7코스를 와인과 페어링해 선보인다.

△ 날짜: 6월17일(수)~6월20일(토)
△ 가격: 35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 문의: 베키아 에 누보 02-317-0033

▲‘오늘 저녁은 파리지앵 처럼 먹는다’=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French Café & Bistronomy ‘더 비스트로 & 더 델리’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스타일리시한 프렌치 카페 레스토랑 ‘더 비스트로 & 더 델리’에서 ‘타파스 & 와인’ 메뉴를 선보인다.

‘더 비스트로 앤 더 델리’ 는 파리의 아침을 경험할 수 있는 ‘비스트로노미’ 컨셉의 레스토랑으로 ‘비스트로노미’는 파리 식문화의 최신 트렌드로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을 뜻하는 ‘비스트로(bistro)’와 미식이란 뜻의 ‘가스트로노미(gastronomy)’를 합친 신조어다.

아코르 에어리어 셰프(Area Chef)로 새롭게 부임한 잭 로리에 프렌치 셰프가 선보이는 비스트로노미 프렌치 퀴진은 ‘정통 프랑스 요리’가 주는 무겁고 부담스러운 부분을 과감하게 벗어버린 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었다.

저녁에는 캐주얼하게 즐기는 ‘타파스 & 와인’ 메뉴를 선보이는데 ‘타파스’ 는 식사 전 술과 곁들여 먹는 소량의 음식을 뜻한다. 타파스 메뉴로는 ‘꼬냑이 들어간 컨트리 테린’부터 ‘세라노 스페인 햄과 구운 야채’, ‘곡물에 빵을 얹은 라임 향의 도미 리에또’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파리지엥이 와인과 함께 즐기는 캐주얼 와인 다이닝 메뉴도 함께 선보이는데 ‘백포도주에 파스리를 곁들인 홍합 요리’와 ‘마늘 크림 소스의 달팽이 요리’ 등이 제공되어 파리의 여느 비스트로에 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오는 5월 30일까지 ‘타파스 & 와인 메뉴’ 주문 시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