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족愛를 지켜라”...가족 스포츠교실ㆍ캠핑행사 속속
[헤럴드경제=김윤희 기자]가족과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과 스포츠 등 다양한 가족체험 판촉행사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아빠와 초등학생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FC서울 축구교실’ 행사를 연다. FC서울 코치가 직접 축구강습을 하고, 아빠와 함께 콤비축구와 미니게임 등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GS&POINT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행사는 다음달 7일 FC서울 유소년 전용구장에서 열린다.

GS&POINT는 프로야구팀인 LG트윈스와 손잡고 가족과 함께 전문코치로부터 야구를 배울 수 있는 ‘LG트윈스 야구피크닉 1차’ 행사도 준비했다. 다음달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이튿날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40명(학부모 1인씩, 총 80명)을 초청해 다음달 20일 경기도 이천 LG챔피언스파크에서 진행된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음달 5~7일 가평 현리 365캠핑장에서 ‘한우114와 함께 하는 2015 한우 캠핑 페스티발’을 연다. 참가팀에게는 등심과 불고기, 사골곰탕 팩으로 이루어진 ‘한우 삼시세끼 캠핑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한우를 먹으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명랑운동회, 한우 테이스티 파티, 한우 사랑 손도장 찍기, 가족기념사진 촬영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26일까지 한우114 홈페이지(www.hanwoo114.co.kr)에 한우와 함께했던 아빠와 자녀의 특별한 사연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팀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롯데푸드㈜가 오는 다음달 13~14일 경북 의성에서 여는 ‘제6회 우리농가 일손돕기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하는 가족 캠핑행사다. 의성마을 수확체험을 통해 농가 일손을 돕고, 직접 캐낸 마늘 일부를 가정에 가져갈 수 있다. 이외에도 의성마늘햄을 이용해 캠핑요리 만들기, 풍등 날리기 등이 진행된다. 3~4인 가족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30가족을 선정한다. 홈페이지의 ‘의성마늘햄 캠프 참여하기 이벤트 게시판’에 재미있는 가족 사연과 가족사진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에버랜드의 ‘장미축제’도 가족 삼대가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문화축제다. 올해 30주년을 맞은 장미축제는 다음달 14일까지 볼거리와 즐길거리 행사로 한창이다.

오는 15일부터는 알파인 빌리지에 마련된 융프라우 야외 특설극장에서 ‘가족 영화제’가 열린다. 9일부터 8월23일까지는 융프라우 특설극장 상단에 텐트, 테이블, 의자, 피크닉 치맥 세트가 포함된 ‘빈폴아웃도어 캠프닉 빌리지’가 30동 규모로 설치된다.

worm@heraldcorp.com



<사진>FC서울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모습.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