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혜진, 데님 스타일링 전수…“패션용어만 남발하는 프로그램 사절”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한혜진 이규한이 23일 밤 첫 방송될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채널의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을 통해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으로, 두 사람의 SNS계정의 ‘좋아요(LIKE IT)’ 리스트를 시청자가 몰래 훔쳐보는 형식으로 구성된다.

이규한은 최근 MBC ‘나혼자산다’ 를 통해 의류 매장을 능가하는 화려한 드레스룸을 공개한 만큼 ‘스타일 라이킷’에서도 본인만의 확고한 패션 센스와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혜진은 모델 17년 경력의 톱스타.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센스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꼽힌다. 패셔니스타다운 해박한 패션지식과 뷰티 노하우를 쏟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될 첫 회에서는 이규한과 한혜진이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 ‘데님’을 주제로 자신만의 남다른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평소 친분이 있는 스티브J&요니P 디자이너, 배우 정겨운이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혜진은 이 프로그램에 대해 지난 22일 진행된 제작발표회를 통해 “패션용어만 남발하는 패션 프로그램이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제작진과 상의를 했다”며 “나도 모르는 용어들을 남발해가면서 뭔가 있는 듯, 뭔가를 강요하는 듯한 프로그램은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 스타일로 쉽게 설명을 하겠다.내가 모르는 용어는 하지 말자고 생각했다. 대본에 있어도 알아듣기 쉬운 말들로 바꾸는 노력을 했다”고 쉽고 재밌는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