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로 오늘…절정 인기 ‘내일로‘ 티켓 발매 개시
[HOOC] ‘일주일 동안 열차 타고 전국을 누비는 젊음의 특권’,

내일로 티켓이 25일부터 발매에 들어갑니다. ‘레일러’들의 마음은 벌써 두근거리네요. 지난 시즌 내일로를 이용한 사람은 20만명에 이릅니다.

‘내일로’ 티켓은 매년 여름(6∼8월)과 겨울(12∼2월) 시즌에 만 25세 이하 내외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철도 자유여행패스입니다. 이번 하계 내일로 운영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죠. 


KTX를 제외한 일반 열차(전철 제외)의 입석과 자유석을 이용기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 좌석 지정을 받을 경우, 관광전용열차(OㆍSㆍDMZ-트레인ㆍ정선아리랑ㆍ서해금빛열차)와 일반열차 운임(편도 2회)의 50% 할인혜택도 주어집니다.

가격은 5일권 5만 6500원, 7일권 6만 2700원. 전국 철도역과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올해 내일로 티켓으로 전국을 여행하는 ‘레일러’를 위한 혜택도 다양합니다. 열차 자유이용 외에도 관광지, 시티투어, 숙박, 맛 집 등 여행을 위한 유용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역에 따라 무료숙박 또는 5000∼1만원 상당의 숙박 보조금을 지원 받을 수도 있다네요.

특히 올해 하계 내일로에는 카셰어링 1시간 무료, 부산아쿠아리움 등 주요 관광지 할인,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요트 등 여름레포츠 할인 등도 마련돼 있다네요.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