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모비스 우수대리점 초청 컨퍼런스 개최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현대모비스가 국내외 주요 우수대리점 대표자와 매니저 300여 명을 대상으로 컨퍼런스를 진행 중이다.

19~23일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와 해외에서 순차적으로 실시되며 총 50개국에서 참가한다.

중남미 지역의 42개 대리점은 콜롬비아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31개 대리점은 홍콩, 국내 220여 개 대리점은 제주도로 초청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중남미 지역 3개점, 아시아태평양 4개점, 국내 4개점 등 총 11개의 대리점의 경영활동이 우수 사례로 소개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가 홍콩에서 개최한 아시아태평양 우수대리점 초청 컨퍼런스에서 대리점 대표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모비스]

이와 함께 현대모비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비전을 공유하며 각 지역별 대리점 대표자들과 미래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를 바탕으로 각 국가별 현지 상황과 니즈에 맞춘 지원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국내외에 위치한 대리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순정부품 공급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전 세계 대리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지원도 펼치고 있다. 국내의 경우 대리점 대표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경영아카데미’, 대리점 직원 대상 ‘유통망 직무교육’, 대리점 대표자의 경영시야를 넓히기 위한 ‘리더스 과정’ 등을 매년 운영하고 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