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생활, 제6회 잘풀리는집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희망적인 경험담을 세상에 퍼뜨리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희망 공유’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장지 브랜드 잘풀리는집의 제조사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이 오는 22일부터 자사 홈페이지에서 ‘제6회 잘풀리는집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브랜드 스토리 공모전은 미래생활의 대표 브랜드가 ‘잘풀리는집’이라는 점에 착안해, ‘괜찮아, 잘 풀릴 거야’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실제로 겪은 희망적인 경험담을 미래생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되며,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내용이라면 휴먼드라마, 코미디, 액션, 스릴러 등 어떤 소재라도 관계없다. 로그인 등 별도의 제한이 없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기간은 오는 6월 21일까지다.

미래생활은 대상 수상자(1명)에게는 현금 30만원을, 우수상 수상자(3명)에게는 빕스(VIPS) 기프티쇼 2인권(8만5000원 상당)을 각각 제공한다. 이외에도 장려상 수상자(5명) 및 입선(10명)에게는 ‘유칼립투스 17’ 화장지, 잘풀리는집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봉규 미래생활 마케팅팀 부장은 “지금까지 공모전을 통해 희망적이고 행복한 이야기들이 많아 올해의 새로운 이야기도 무척 기대가 된다”며 “미래생활이 어려웠던 시기에 희망적인 마음으로 ‘잘풀리는집’ 브랜드를 출시해 지금까지 성장해온 만큼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실제로 있었던 희망 스토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퍼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