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D이색 채용설명회 '테크니컬톡 시즌 3'
[헤럴드경제=권도경 기자] LG디스플레이가 미래 인재확보를 위해 이공계 대학생을 사업장으로 초청해, 디스플레이 산업과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이색 채용설명회를 열었다.

LG디스플레이는 21일 경북 구미 사업장에서 이공계 학생과 교수 등 400명이 참석한 ‘테크니컬 톡(Technical Talk)’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올해부터 초청 대상을 기존 지방 거점 국립대에서 과학기술대 학생으로 확대했다. 또 대상 학교 학생 누구나 신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공개 모집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그룹별로 채용 상담을 가진 후, LG디스플레이 전시관을 견학하면서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직접 체험했다. 


한상범 사장과 IT·모바일 개발그룹장 김병구 상무, OLED 연구담당 윤수영 상무 등 주요 경영진도 직접 강연에 나섰다. 한상범 사장은 변화와 혁신의 시대에 미래가 요구하는 인재상에 대해 강연했다.

한 사장은 “급변하는 환경과 변화의 시대에는 강한 자가 아니라 변화하는 자가 살아남는다”며 “미래의 주역이 되기 위해서는 큰 꿈을 품고 창의력과 끊임없는 열정으로 끈질기게 도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강연 이후에는 LG디스플레이 경영진과 선배 임직원, 학생들이 함께 간담회와 만찬을 갖는 등 스킨십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하반기에는 경기 파주사업장에서 수도권 대학 학생들을 상대로 테크니컬톡 행사를 할 예정이다.

/k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