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남동물병원 ‘이든동물메디컬’ 분야별 전문진료 및 토털펫서비스 제공

애완동물을 기르는 우리나라 인구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 급격한 노령화와 싱글족 증가로 인해 애완동물 수요는 더욱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와 관련 동물병원과 애견샵 등 애완동물 관련 전문서비스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서울과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최근 오픈한 창원동물병원은 동물병원 분야의 대형종합병원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화된 진료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창원 상남동동물병원 ‘이든동물메디컬’은 내과, 치과, 피부과, 외과, 영상의학과, 안과 진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각종 건강검진은 물론이고, 항암치료와 한방치료, 내시경치료, 고양이치과, 디스크 클리닉, 심장클리닉, 중환자집중케어 등 수준 높은 동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산동물병원 ‘이든동물메디컬’은 경남 최대 규모의 병원으로, 강아지와 고양이 개별진료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13년 경력의 외과원장을 비롯해 대학병원 진료경력의 석사 박사 원장들이 포진해 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의료진이 협진 체계를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노령 동물의 복합적인 질환과 중환자 집중케어도 가능하다.

또한 입원실과 호텔, 미용실, 창원애견샵 등을 포함한 토탈 펫케어 및 메디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창원24시간동물병원으로, 전담의료진이 야간에도 진료하기 때문에 위급한 상황에 처한 동물들의 응급진료도 가능하다.

‘이든동물메디컬’의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창원과 마산지역에서도 고급의료서비스를 원하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의료진으로 구성된 의료팀과 애완동물관련 토털서비스를 결합한 매머드급 동물병원을 개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든동물병메디컬’은 창원시 상남도 마디미서로 46, 우진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간 진료 및 야간 응급진료로 24시간 운영된다. 상담 및 기타 문의는 055-287-15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