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中企나눔재단, 제 2대 임원단 발족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박성택)이 18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5층 귀빈실에서 신임 임원 선출을 위한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제2대 임원 발족식’을 개최했다.

임시이사회를 통해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의 새 이사장으로는 박성택 중기중앙회 회장이 선임됐다.

(앞줄 왼쪽부터)서울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 박종석 이사장,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 한영수 이사장, 한국P.P섬유공업협동조합 서석홍 이사장,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장, 한국여성벤처협회 이 영 회장, 한국자동제어공업협동조합 최전남 이사장 등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제2대 임원진이 발족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중기중앙회]

또, 신임이사로 김상헌 네이버 대표이사, 이영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 최전남 한국자동제어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장성숙 한국염료안료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강영태 중기중앙회 경영기획본부장이 선출됐으며 김동인 한국경관포장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이 감사로 선출됐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임원은 무보수 명예직으로 이사는 4년, 감사는 2년의 임기동안 사랑나눔재단 운영과 더불어 중소기업의 사회공헌과 나눔문화 확산 등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중기중앙회 관계자는 “이날 개최된 임시이사회에서는 향후 사회공헌 사업계획과 중소기업계 모금운동 전개 등에 대한 논의가 함께 이뤄져 중소기업 사회공헌을 아우르고 있는 사랑나눔재단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고 말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330만 중소기업의 권익대변 기구인 중소기업중앙회가 지난 2012년 5월에 설립한 공익법인으로, 기획재정부 및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기부금품 모집단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